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보검, '더 시즌즈' MC로 발탁!

by 그린그래스 2025. 2. 15.
반응형

더 시즌즈 박보검 역대 최초 배우 MC로 확정! 3월 14일 방영 예정

배우 박보검이 KBS 심야 음악 프로그램 '더 시즌즈'의 새로운 MC로 발탁되었습니다.

KBS는 박보검이 이끄는 '더 시즌즈'의 새 시즌이 오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에 첫 방송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더 시즌즈

'더 시즌즈'는 여러 개의 시즌으로 구성된 심야 음악 토크쇼로, 각 시즌마다 다른 MC가 자신의 이름을 걸고 진행하는 형식입니다. 이전에는 박재범, 잔나비의 최정훈, 악뮤, 이효리, 지코, 이영지 등이 MC를 맡아왔으며, 박보검은 배우로서는 최초로 이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게 되었습니다.

 

 

제작진과 박보검의 각오

제작진은 "새 시즌마다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MC를 선정하기 위해 늘 고민하고 있다"며, "이번에는 최초로 당대 최고의 배우 MC와 함께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박보검의 음악에 대한 깊은 관심과 사랑을 강조하며,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뮤지션들과 그들의 음악이 빛날 수 있도록 MC로서 최선을 다하겠다는 그의 포부가 대단하다고 전했습니다.

 

박보검은 과거 KBS '뮤직뱅크' 및 '뮤직뱅크 월드투어'에서 MC로 활약한 바 있으며, 다양한 무대에서 피아노와 보컬 실력을 선보인 경험이 있습니다. 음악에 대한 애정이 깊고 음악을 진심으로 즐기고 이해하는 그의 모습에 '더 시즌즈'의 새로운 시즌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한편, 현재 방영 중인 '이영지의 레인보우'는 오는 2월 21일 방송을 끝으로 종영할 예정입니다.

 

 

 

 

반응형